본문 바로가기

최신 게시글

내주변 내 앞에 부터 순서다

 

나는 어릴때 꿈이 

예쁘고  넓고 좋은 집에서 살면서

요리사를 두고

친구, 가족들을  모두 불러

자주 식사를  함께 하고 싶었다.

전제 조건이

예쁘게 꾸며진 좋은 집이다.

 

또  꿈은 커서

외국 유명  셀럽이 사는

정도는 돼야 한다고

기준을 잡았다.

 

 

그런 멋지고 예쁜집이 

있기 전까진

아무도

우리 집에 올 수 없다고 생각했다.

 

 

또 영어에 시간 투자도 안 하면서

외국인 친구와 

수다떠는 설계도 했다.

 

난 뭐가 문제일까?

꿈만 꾸고 이룬적이 없으니 말이다ㅜ

 

행동력이 부족한건가...??

 

 

의식주에 관한 

정법 강의내용을 들어봤다,

 

강의에서는

내 환경을 아낄 줄 알고

사랑할 줄 알고 감사할 때

그 안에서 열심히 살아간다면

그 다음 일이 벌어진다.

 

내가 어렵다면 

어려움 속에서 공부해야 

  공부가 있지

억지로  좋게끔 만들지 마라.

 

 

억지로 내가 누렸다면

그 댓가는 분명히 지불해야 한다.

 

내 주위 내 앞에 사람에게

존중받아야 큰다.

여기서부터 시작이다.

 

 

강의를 들어보니

내주변하고 

잘지내는것부터 해야겠다.

 

아..이대로 가다간 꿈으로만

간직한

 죽을 수도 있겠다ㅋㅎ

 

 

 

 

 

 

 

320x100

'최신 게시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대지 않는 겸손한 활동  (0) 2019.10.09
상대에 도움되려면 내힘 키우는것부터 우선  (0) 2019.10.09
힘든건 옳은게 아니다  (0) 2019.10.09
인트로듀스 마이셀프  (3) 2019.10.09
연예인은 공인이다  (0) 2019.10.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