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 게시글

넌 내게 반했어

 

흠잡을 때가 없이

완벽에 가까운 사람이 있다.

 

물론 많지는 않고

천연기념물처럼 아주 드물게 있다.

 

잘생긴 건

이건 아주 기본에 깔고 있고

공부도 잘하는데

성격도 좋고

집안도 좋고

그것도 모자라 예술 감각까지

캬...

사람이 말이야 이러면 안 된다.

 

 

가까이하기엔

너무 먼 당신이 되기 때문이다.

 

하지만

유난히 좋은 사람으로

조용히 나는 분류한다.

 

 

또 눈에 티 같은 사람이 있다.

 

주변에 많고도

널린 걸로 알고 있다.

 

한마디로 꼴 보기 싫다 이거다.

 

 

이런 눈에 티 같은 사람은

잘생겼다 해도

왠지 느끼해서 싫고

 

공부도 잘한다면

 돈으로 비싼 과외받았다 싶고

 

 성격 좋다 해도

이중 삼중 성격일 거 같고

 

집안마저 좋다면

괜히 기분 나쁘고 샘나고

 

거기에 예술 감각까지 있으면

흐미.. 재수 없다.

 

왜 이런 차이가 날까?

 

 

좋아하고 안 좋아하는 건

내 자유 내 의지라

이유가 궁금하진 않지만

그래도 궁금하다.

 

눈에 티 같은 사람과

유난히 좋은 사람에 관한 내용이다.

 

 

사람이 어떤것이 좋다면

내가 필요해서 좋은 거다.

 

사람 인연은 오는 모습이

다 다를 뿐

모두 감사한 거다.

 

나를 가르쳐주든 알려주려든

어떤 식으로든 도움이 된다.

 

내가 편견을 가지고

인연을 대하면

인연을 다 쓰지 못한다고 한다.

 

 

결국 사람은 다 소중하다..

나는 주변에 사람도

많지 않은데

어딜 감히 사람을 가리겠나?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