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 게시글

인수인계 바르게 하는 법

 

직장에서 부서를 옮기게 됐거나

후임이 생겨

내가 했던 일을

알려줘야 할 때가 있다.

 

바로 인수인계

 

그럼 어느 선까지

인수인계를 해줘야 할까..??

 

물어보는 것만 알려주면 되려나..?

 

주의할 것만 간단히 말해줄까..?

 

 

귀찮으니까 모른 척은..?

 

 

바른 인수인계에 대한 내용이다.

 

 

최대한 다 상세히

넘겨주라고 한다.

잘해줘 봐야 소용없다고 생각하면

그만큼 나도 잘 안되기 때문이다.

 

내가 다 알려주고 나면

나도 새로운 게

창출돼서 나온다고 한다.

그래서 있는 대로 다 넘겨줘도 된다.

 

이제 인수인계

탈탈 털어

다~아 넘겨줍시다~!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