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 게시글

성시경은 고맙다

 

대한민국 가수 성시경

 

 

성시경 님에 대해 잘 모른다.

 

뭐 하느라 바빴을까..??

 

잘 모른다.

자랑은 아니다..ㅜ

 

 

 유튜브로

성시경 씨

노래를 들어본 게 전부다..;;

 

 

성시경 씨를 내가 만난 적도,

길에서 우연히 본 적도,

성시경 씨 콘서트를 간 적도,

앨범을 사준 적도,

전혀 없다.

 

또 자랑은 아니다..

 

 

그러나

난 성시경씨를 고맙게 생각한다.

 

내가 고민이 많고

그 고민들을 해결할 수 없어

힘들었을 때

 가족들에게조차 도움보단

일단은

내가 힘이 되어주어야만 할 때

 

 

그때마다

내가 삐뚤어지지 않고

그때마다

그만 놓아버리지 않게

 

 

내가 힘들어 쉬고 싶을 때

아무도 내 옆에 없다고

바보 같은 생각이 들었을 때

 

 

성시경 씨 노래가

아름다운 목소리로

 묵묵히 있어주어서다.

 

내가 들어본 성시경 씨 노래는

거의 다 사랑에 관한 가사라

아쉽게

가사 내용이

공감이 안 됐지만..??

 

나와 같이 한국말하는

그것도

목소리가 아름다운 사람이

 

 

내가 힘들 때마다

가만히 

아름다운 음악으로 노래해 주는

그게 그냥 도움이 많이 됐다.

 

 

아직도

나의 고민은 ing 중이지만

성시경 씨는 고맙다.


 블로그를 통해서라도

성시경님이 읽으실 일은 어렵겠지만

고맙다는 마음을

글로 남기고 싶었다.

 

 

나와 같이 대한민국 사람이고

서울에 사는 공통점이 있다..??

아무 의미 없지만

뭐라도 엮어보고 싶었다ㅋㅎ

 

 

이 글을 통해

작고 담백하지만

그래도 내가 위로받았던

나의 보답으로

"대한민국 국보가수가 되시길

응원하겠습니다."

 

"인기를 넘어

존경받는 사람이 되신다면

가능하십니다."


제가 또 역시나

당연한 듯

콘서트나 앨범을 구매하지 않아도

저를 미워하진 마세요ㅋㅎ

 

 

아름다운 노래와 목소리로 

노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성시경 씨 고맙습니다.

 

많은 도움이 됐습니다.

 

 

대한민국 국보 가수 홧팅~!

 

 

320x100

'최신 게시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내가 가지못한 길의 아쉬움  (0) 2020.12.12
너 2020년  (2) 2020.12.10
오늘은 중요한 수능  (2) 2020.12.03
우울한이가 곁에 있다면  (0) 2020.12.01
남에게 밉보이려 환장하는것  (1) 2020.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