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 게시글

뉴패러다임 피서법

 

 

날씨가 덥다.

 

더워서 그런지 휴가철이어서 그런지

상가 몇몇은 휴가 간다고 문을 닫았다.

 

ㅏㅏ아..., 젠장

 

반찬가게 문 닫으면 난 어떡하냐고;;

 

 

 

 

7월 말부터 8월 초 본격적인 피서철이다.

 

날씨가 더우니

산보단 바다를 가게 된다.

 

계곡도 좋긴 하다.

 

지금은 시원한 곳이면 다 천국 아니겠나?

 

 

 

모든 게 착각이었다.

 

시원한 장소는 다 사람에 치인다.

 

내가 시원한 물줄기를 보러 온 건지..

 

 

 

 

염장질 하는 커플을 보러 온 건지..

 

 

 

 

내가 자발적 호구가 되어

돈을 바치러 온 건지..

 

 

 

 

다행이다.

 

잘생긴 선남선녀도 많으니

 

 

 

난 눈 호강하러 온 거다ㅋㅎ

 

 

 

 

 

우리나라 미래가 밝구먼ㅎ

 

 

 

 

피서를 간다고 계획했다면

내가 피서를 온 목적을

분명히 하는 게 좋다.

 

 

 

 

놀러 온 목적도 좋지만

내가 안 가본 곳을 둘러보러 온 거면

그곳의 환경도 받아들이고

 

 

 

 

에너지를 충전하러 온 거면

다른 에너지도 받고.

 

 

 

공부하러 온 거면 공부.

 

 

 

무엇을 생각하냐에 따라

내가 받아들이는 게 다 다르다.

 

 

 

 

내가 대체 왜 갔다 온 건지

시간 낭비하고 온 건지

뒤늦게 후회하지 말고 말이다.

 

지금은 시국이

코로나로 조심조심해야 할 때다.

 

 

 

 

해수욕장 파라솔도

거리두기를 하고 있다.

 

새로운 패러다임 피서법은

내가 목적성을 가지고 가야

피로도 풀리고

다녀와서 나에게 힘도 되고

 

다녀온 피서가

앞으로 사는데 원동력도 된다.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