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 게시글

안 좋은생각 지우는 법

 

안 좋은 생각을 지우는

2가지 방법이 있다.

 

누구나 다 아는 답이다.

어떤 답이든 이미 세상에 다 나와있다.

내가 그 답을 썼냐 안 썼냐의 차이다.

 

 

첫째, 인터넷과 책, 강의

유튜브, 넷플렉스.. 등

 

내가 원하는 매체로

재밌게 지내야 한다.

지금은 모두

재미없게 느껴지는 게 인지상정

 

그러나

우선 내가

강제로라도 재밌게 지내야

다양한 지식을 갖추게 된다.

 

그러다 보면

이해력이 확장돼

해결할 실력이 생긴다.

 

 

그래 역시 게임이네..

 

 

둘째, 음식을 잘 먹어야 한다.

 

입맛이 없다면

내가 직접 만든 음식 이어서다.

 

다른 이가 만든 것이나

파는 음식이 

입맛을 살릴 가능성이 높다.

 

육신에너지가 채워져야

 주위사람과 잘 지내게 된다.

 

잘 지내야 사람들이

내게 필요한 걸 가져다주어

정신에너지도 채울 수 있다.

 

 

역시 라면을 끊는 게 아니었어..

 

 

 

 답을 찾으러 다니지 않아도

안 좋은 생각 지우려 애쓰지 않아도,

 

잘 먹고 재밌게 지내려

노력하는 것만으로도,

 안 좋은 생각을 이해할 실력이

 생기게 된다.

 

 

내가 키운 실력으로

안 좋은 생각이 왜 자주 떠오르는지

이제 이해가 되면

안 좋은 생각이 떠올라도

담담히 바라보게 된다.

 

난 이미 성장한 것이다.

 

320x100

'최신 게시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첫사랑의 실체  (0) 2023.03.07
면역성 높이는 법  (0) 2023.03.07
안 좋은 생각이 떠오르는 이유  (1) 2023.03.05
개복치에게  (0) 2023.03.05
애국자의 비애  (0) 2023.03.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