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 게시글

내 소질 찾는 법

 

내 소질 찾는 법

내가 잘하는 걸

찾는 방법이 있을까...?

 

 

돈 벌러 태어난 것도 아닌데

내가 하고 싶은 일을 하며 산다면

 즐거운 삶이 될 것이다.

 

 

 좋아하는 일을 하기보다는

돈 버는 것이 중요하다 생각한다면

그쪽 길로 가면 될 것이다.

내 인생이니까ㅋㅎ

 

 

내 소질을 아는, 찾는 방법 중에

적성검사 이 딴 거 말고

내가 직접 이것저것 해보면서

'여긴 아니네?'

경험하며 헤매면서 찾는 거 말고

시간낭비 없이

알 수 있는 좋은 방법은 뭘까?

 

 

평소에 살면서

내가 관심 있었던 것이

아무래도

소질이 있을 가능성은 있다.

 

그러나

막상 내가 좋아서 시작은 했는데

과연 내가

하고 싶었던 것이 맞는지 

이젠 하기 싫어지는 경우가 있다.

 

 

내가 좋아하고

하고 싶었었던 마음이 변한 건지

내가 좋아하던 일이 변한 건지

왜 달라지는 걸까?

 

 

 뭐든지 열심히 해야 한다고

배워온 학교 교육의

폐해일 수도 있겠다..

 

내가 재밌게 하면

내 소질을 찾을 수 있지만

열심히 하면

내 소질 못 찾는다고 한다.

 

 

힘든 것은

내 소질이 아니라고 한다.

 

힘들면 하지 말자.

내 소질이 아닌 거다.

재밌어야 한다.

재밌는 게 이게 내 소질이다.

 

 

돈 가졌다고

성공이라 이제 안 부른다.

돈을 창고에 넣어둔

창고지기일 뿐..

 

그래두 부럽쓰~

 

 

얼마나 내가 존경받고

필요한 일을 하며

즐겁게 할 수 있느냐가

성공인 시대가 되었다.

 

이제까지 아무도 없었다.

우리가 소질을 찾아

즐겁게 살아봅시다.

 

 

요점:

재밌는 것이

반드시 내 소질은 아니지만

열심히 하면

내 소질을 찾을 수 없게 되고

재밌게 해야

내 소질을 찾을 수 있다.

 

 

320x100

'최신 게시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내공있다' 는 말의 의미  (0) 2021.12.01
어려움을 빨리 벗는 법  (0) 2021.11.30
불면증이거나 밤에 잠이 안오거나  (0) 2021.11.28
무시당할때 살아남기  (0) 2021.11.27
미남 미녀의 한계  (0) 2021.1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