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 게시글

당신집에 용호상박이 있으신가요

 

용호상박

 

용과 호랑이가 서로

싸운다는 뜻이다.

 

힘이 강한 두 사람이

승부를 겨룬다는 뜻이다.

 

호랑이띠. 용띠. 돼지띠. 양띠로

구성된 가족인데

만나기만 하면

싸우는 가족이 있다.

 

싸움..

 

음.. 내가 이 부분은

나름 전문이다~!

 

 

창피 찬란했던

나의 어린 시절은

항상 엄마와 동생과의 싸움으로

그려진다.

 

가끔 친구와도..;;



 

지금은 싸우기는커녕

웃으며 만나

2시간 안에 빨리 헤어진다.

 

2시간이 마지노선ㅋㅎ

 

 


왜 아빠는 엄마편만 드냐고?

 

왜 엄마는 동생 편만 드냐고?~

 

이게 주된

나의 싸움 콘텐츠였다.

 

 

 

소통이 돼야 가족이다.

 

소통이 안된다면

하늘이 인연은 주었으되

아직 가족은 안된 거다.

 

아직 혈육 인연일 뿐.

 

사람은 소통만 되면

다 풀린다.


 

서로 자주 부딪힌다면

자주 만나지 말라고 한다.

 

자주 만나지 않는 시간에

내 할 일을 찾아 하고 있으면

내가 질량이 좋아진다.

 

질량이 좋아진 상태에서 만나면

 서로 보이는 게

틀리게 보이기 때문에

자주 만나지 말고

그 시간에 내 할일 하라고 한다.



소통이 안될 때는

당분간 떨어져 분리되어 있는 게

답이네요~!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