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 게시글

만물운빨설

 

세잎클로버를 찾으면 행복이 오고

네잎클로버를 찾으면

행운이 온다는 말이 있다.

 

나는 이 말에 속아서

어릴 적

클로버를 열심히 찾아 모았다.

 

 

내가 모은 클로버들은

약속을 지키지 않았다.

 

거짓말쟁이ㅋㅎ

 

 

그럼 네잎클로버 풀대기까지

동원해 가며

사람들이 행운이 오기를

손꼽아 기다리게 만드는 

이 운이란  뭘까..??

 

운이 좋아

돈을 많이 벌었다는 사람도 있고

운이 심히 과하게 좋아

복권에 당첨된 사람도 있다.

 

 

"운이 좋았어."

"운이 나빴어."

 이렇게 우린 말하기도 한다.

 

결국 좋은 삶이란

실력이 아닌 운빨이었던 건가..?

 

만물 운빨설..?? 

정녕??!!

 

 

운이란

쌓아서 내게 오는 것이다.

 

나의 전생이, 우리 집안이,

우리나라가 노력했던 것,

공헌했던 것들을

운으로 받아오는 것이라고 한다.

 

 

행운이란 좋은 운수다.

 

오늘부터 내 인생

어떻게 만들어 나갈까..?

이것이 행운이고

나와 뜻 맞는 사람이 한 명이라도

내게 오는 것이 행운이다.

 

이제껏 나는 모든 만물이

운빨이라 생각했었는데

이젠 운빨이라 생각하지 않겠다..

 

 운빨은 없씅께ㅋㅎ

사람이 날라다 주는 복빨이였어

 

 

매년 새해가 되면

"복 받으세요" 덕담을 건넨다.

매년 일 년의 한 번씩

빼놓지도 않고 말이다.

본능적으로 사람들은 안 거다.

사람은 운으로 사는 게 아니라

복으로 사는 것이란 걸 말이다.

 

이.. 야 Aㅏ~사람들 똑똑하다..

 

 

복은 필요한 사람이 되기 위해

내가 지금 쌓는 노력으로

지금 생에서 받는 게 복이라고 한다.

바로바로 내가 한만큼 받는 게

복이다 이거다.

 

 

이번 생 개망나니로 살면

복을 받겠나...?

 

이번생 역시 내가 노력한 만큼씩

받는 복빨이었다.

운빨이 아니었다.

 

 

만물운빨이 아닌 만물복빨설.

 

뜻있고 남을 이롭게 하고자 하는

이번 생의 노력으로

복 많이 받아 챙기며

잘 쓰고 갑시다~!

 

 

 

 

 

 

320x100

'최신 게시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책 한권만 읽고 와서 따지는 사람  (0) 2021.12.07
복권의 저주를 푸는법  (0) 2021.12.06
실력발휘 하는 법  (0) 2021.12.04
돈이 나와 가까이 있게 하는 법  (1) 2021.12.02
'내공있다' 는 말의 의미  (0) 2021.1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