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 게시글

좋은 인상으로 잘사는 법

 

 "나이를 먹으면

얼굴에 책임을 져야 한다."

 말들을 한다.

 

마음 심보가

그대로 인상에 쓰인다는 뜻인데

누구라도 좋은 인상으로

나이 들고 싶다.

 

그럼 좋은 인상이 되려면

비법이 있어야 하지 않겠나..?

 

 

과학의 힘을 빌리면 가능할까?

 

 

인간이 가져야 할 것은 지식이다.

지식이 있으면

인상이 온화해지고 편안해진다.

사람의 생각의 질량이

나를 이끌기 때문이다.

 

 

우리나라는 의무교육도 있고

각자 사교육 등으로

자발적 강제적으로

많은 것을 갖추게 된다.

 

그러나

많이들 아는 것에 비해서

행복하지가.. 즐겁지가 않다.

 

내가 지식을 갖추고

지식을 사용하는 것에 문제가 없으면

돈 많은 사람을

부러워하지 않는다는데

우리나라는 

돈 많은걸 부러워한다.

 

 

이유가 뭘까..??

 

 

내가 배우고 아는 건 많은데

이 갖춘 지식을

어떻게 운용할 줄 모르고

삶을 바르게 가는걸 못만들며 사니까

가장 먼저 드는 생각이

내가 돈만 있으면

잘살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는 이유다.

 

 

결국

지식이 많아야 인상도 좋아지고 

잘살아지려면

내가 아는 배운 지식들을

최대한 다양하게 흡수해서

내 삶필요하게 적용,

운용할 줄 알아야만 잘 살 수 있다.

 

 

학교 공부를 잘했다고

반드시 잘 사는 건 아님이

증명된 시대니

지식도 학교 지식 말고도

다양한 지식이 필요하다.

 

 

요점:

지식이 많아야 인상이 좋아진다.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