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 게시글

옆에서 보면 잘 보이는 이유

 

 

 

내가 직접 하진 않았지만

다른 사람이 하는 걸

옆에서 보면 어떻게 하면 되는지

잘 보이는 경우가 있다.

 

와.. 아..., 나 천재였니??

 

 

 

 

하지만 다른 사람이 하는 걸

옆에서 보는 건

어떻게 해야 하는지를 알겠는데..

 

내가 직접 하면

실수가 나오고 잘 못한다..;;

 

 

 

 

보면 알겠는데.., 내가 해보면 안 된다..

 

왜 그런지 이유가 궁금하다.

 

왜 그런 걸까?

 

나 천재 아니었냐??

 

 

 

 

왜지?

왜 안될까?

 

 

 

 

내가 직접 하면 잘 못하고

실수하는데

또 남이 하는 걸 옆에서 보면

어떻게 할지가 잘 보이는 이유는

 

내 방법대로 보니

잘 보이 것뿐이라고 한다.

 

 

 

 

Aㅏㅏㅏ그랬던 거냐?

 

내 방법대로 봐서 잘 보였다니..;;

 

역시 난 천재는 아녔군.., 그래서였어..

 

 

 

 

 "이렇게 하면 될 텐데...?"

 

이런 생각이 들지만

일은 상대에 맞게 해야 하기 때문에 

보이는 것과

직접 해보는 것은 차이가 있는 거다.

 

또 상대에 맞게 일을 해야 하는 이유는

일은 뭐든지

검열할 사람이

따로 있기 때문이라고 한다.

 

 

 

 

"보는 것과 하는 것은 틀리다." 

이 말이다.

 

 

 

 

난 이제야 알았다ㅜ

 

 

 

320x100